본문 바로가기

Project/3. SULCHELIN <API>

project 3.6 Sulchelin 길찾기 API 해결 + 프로젝트 1차 완성

 

 

이제는 한참 지나버린 나의 길찾기 apiKey 값에 대한 고뇌

ㅋㅋㅋ

 

무튼 지난번 포스팅에서 apiKey 값을 넘겨줘도 계속 오류가 난다고 했었는데.. 생각해보니 어차피 나는 URI를 구입했고 사용할 것이기 땜시롱 URI 키로 넣어서 했더니 잘됐다. 

 

 

project 3.5 Sulchelin 길찾기 API 다시 오류의 시작

지난 글을 쓸때만 해도... 다 잘 될 줄 알았지ㅋ yunieom.tistory.com/68?category=894598 project 3.5 Sulchelin 길찾기 API 끝 모달창으로 각각의 가게들의 위도와 경도를 넘겨주는 코드 구현 끝 function addHT..

yunieom.tistory.com

 

 

 

이제 에러없이 깔끔하게 나온다. 

ODsay에서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코드로 루트 설명을 달아준 뒤 노선데이터도 지도에 표시했고, 출발지 도착지 마커도 달아줬다.

 

 

만족스럽지 않은 것은..

 

1. geoLocation을 내가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구글에서 허용을 안해줌 ㅜㅜ) 그래서 임의로 좌표값을 설정할 수 밖에 없었다.

2. 노선데이터가 좀 허접하다.. 지하철은 깔끔한데 버스랑 도보의 노선이 좀 이상하다. 그리고 가끔씩 노선이 전 루트랑 노선데이터가 겹쳐 나온다. (내가 검색해본 1번째 모달창의 데이터와 그다음 모달창 데이터)

3. 가격이나 기타 정보를 나타내주지 못했다.

 

 

 

 

하면서 jquery랑 api 정말 신물나게 했는데 요새 알고리즘 공부한다고 그새 헷갈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그래밍 너란 자식 ㅜ 끝도없는 자식 ㅜ

 

 

 

 

 

 

sulchelin.shop/

 

술슐랭 가이드 인 서울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믿고 갈 수 있는 네이버 이용자들의 서울 술집 리스트. 당신의 오늘 분위기에 맞춘 술집은 어디?

sulchelin.shop